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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국내 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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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교통공사 1호선 용산역 |
서울교통공사 4호선 평택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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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 교통공사 4호선 평촌역 |
코레일 경의중앙선 도농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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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레일 경의중앙선 망우역 |
< 국외 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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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rzil Metro Line 2 Paraiso Station |
Barzil Metro Line 3 Vila Matilde Statio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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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rzil Metro Line 4 Paulista Statio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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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밀폐형 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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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밀폐형은 일반적으로 2.3m~2.5m 높이로써 공기 환기가 자유롭고, 야외역사, 신규, 기존역사 모두 설치가 가능하다. 또한 고정광고판과, 미디어광고 기기를 설치할 수 있는 구조이다. |
스크린도어로 분리되고 상부와 천정 개방
구조체 상부와 천정을 밀폐하지 않고 마감한다. |
승강장으로의 승객추락 방지
승강장이 혼잡하거나 부주의로 인한 승객의 선로추락을 방지할 수 있다. |
열차풍, 소음차단 부분적 효과 기대
밀폐형과 달리 천장을 밀폐하지 않아서 열차풍과 소음을 부분적으로 차단한다. |
부분적 냉난방 비용감소효과
천정과 구조체 사이가 개방되어 부분적으로 승강장 냉, 난방 비용을 줄일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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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SDH (Platform Screen Doors Half-height) |
재질 |
알루미늄 샤시 AL6030 |
표면처리 |
분체도장 / 세라믹도장 (부식, 전식 방지) |
개패방식 |
슬라이딩도어 (양방향 미닫이 방식) |
규격 |
4800mm ~ 5200mm / Unit (현장여건에 맞춤) |
구동방식 |
타이밍벨트에 의한 슬라이딩 방식 |
유리 |
투명강화유리, 8mm |
구성요소 |
구동박스, 슬라이딩 도어, 비상도어, 고정도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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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운영제어반과 연계로 운영인력 감축 및 광고 교체 |
- 초박막 LED 모니터 적용으로 전력비 및 인쇄 매체 대비 광고 수익 극대화를 통해 역사 경영수지 개선 |
- 광고물의 과다 장착 억제로 쾌적한 역사 환경 유지 |
- 특허 광고 출원 : 제 10-0830571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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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영상 광고
밀폐구조의 특성상 열차 진입시 열차풍과, 소음 차단효과가 뛰어나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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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정 광고
승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, 설치가 용이하며 간편하게 광고물을 교체할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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밀폐형/반밀폐형 적용 | | 난간형 적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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